메뉴

(사)경상남도옥외광고협회 밀양시지부장 사진

(사)경상남도옥외광고협회 밀양시지부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옥외광고인 여러분!

(사)경상남도옥외광고협회 밀양시지부장 박태상입니다.

우리 협회는 옥외광고물등관리법 제11조의 3에 의하여 1972년에 설립한 국내 유일한 법정단체입니다.

2003년에 (사)경상남도옥외광고협회 밀양시지부로 독립하여 밀양의 밝은 미래, 깨끗한 도시경관등 광고물등의 효율적인 관리와 광고업의 위상을 제고시키고, 종사자의 품의 향상 및 권익보호와 옥외광고문화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하는 단체입니다.

우리 협회는 다양한 광고문화발전을 위한 교육강좌와 전시회, 광고물배상책임보험등 회원의 권익을 위한 사업과 현수막 게시대관리 및 옥외광고업 종사자교육, 안전점검등의 사업을 위탁받아 수행하고 있으며, 또한 불법옥외광고물 자율단속 및 자치단체의 재해방제 업무 참여등 공익활동도 전개하고 있습니다.

천혜의 조건을 갖춘 아름다운 자연이 숨쉬는 밀양시 주변 무질서하게 난립하고 있는 불법광고물 사전예방과 옥외광고 행정에 동참하는 등 행정력과 경제적 낭비요인을 극소화하며, 광고주와 광고업자의 편의를 도모하고 효율적인 옥외광고물 관리와 지속적인 홍보를 통한 깨끗한 도시환경 및 미관을 조성하여 건전한 옥외광고 문화를 정착시키는데 그 목적을 두며, 또한 회원간 친목과 복지에 중점을 두며 더 나아가 불우이웃돕기를 통한 훈훈한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더불어 사는 옥외광고협회 밀양시지부가 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사)경상남도옥외광고협회 밀양시지부장 박태상 배상